본문 바로가기

TESOL(테솔)/TESOL Pre-Review

[온라인테솔] 12/16일 합격생의 Unit 5~8 시험 후기

WVC TESOL TEAM Challenge
12월 16일 합격 수강생의
장학 활동기록을 전해드립니다.
- 출처: by Cindy -
 

Cindy's Blog : 네이버 블로그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blog.naver.com

* 객관식 문제 / 20 문항 (5pt each)
* 시간 제한 없음
* 시험 결과 바로 확인 가능
* 70점 이상 통과

우와 유닛 5~8 퀴즈를 보고나니 이제 퀴즈도 4개만 남았네요...끝이 보입니다 유후~ 오늘도 강조하지만 부교재 리딩은 정말 필수에요.

 

다른 분들 시험 후기를 보니 유닛 6 시험이 어려웠다고 해서 부교재 공부도 다시 하고, 강의도 다시 들어보고 블로그 포스팅도 한번 더 봤어요. 그런데 복습의 효과일까요.. (맞아요) 유닛 6 도 무사히 만점으로 통과했습니다! ㅎㅎ 뿌듯..

저는 어이없는 실수를 방지하기 위해 답안을 다 적고 나면 첫번째 문항부터 다시 풀어보고 답안을 확인해봐요. 시간 제한이 없기 때문에 모든 문제의 답안이 확실하다고 생각됐을때 답안지를 제출합니다!

 

https://blog.naver.com/gksthf951224/222596976808

아쉽게도 유닛 5에서 한 문제 틀렸네요. 풀때부터 헷갈렸었는데 다시 풀었어도 틀렸을 문제라 후회는 없습니다! 기출문제를 공개할 수는 없지만 반성모드 장착하고 제가 틀렸던 문제 부분 다시 한번 되짚어 볼게요.

https://blog.naver.com/gksthf951224/222596976808

하..근데 기출문제가 응용문제였어서 아직도 답이 뭔지 모르겠어요 헷갈려요. 제가 선택한 답안이 틀렸다는것만 나오고 정답이 뭔지 나오지 않아서 조금 답답하네요.

 

하지만 모르고 넘어갈 수는 없어서 학습매니저님께 정답을 구하는 카톡을 보냈다지요!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답장이 왔는데 전체 유닛퀴즈가 끝나야 틀린 문제의 정답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